Pages

3/11/2010

What If -KRY ft. Sungmin [Hangul+Romanize+Translate]

What If –Super Junior K.R.Y. ft. Sungmin

[예성] 쌓여 가는 시간들은... 아마도 욕심을 부르나 봐요
[Yesung] Sayeo ganeun shigandeureun…Amado yokshimeul bureuna bwayo
It seems as though the... accumulated time is being greedy
어제보다 오늘 더... 아파 진걸 보면…oh girl
Eojeboda oneul deo…Apa jingeol bomyeon…oh girl
Seeing as it hurts more today…than yesterday…oh girl

[규현] 나를 향한 미소 에도... 마냥 행복할 수 없어진 건
[Kyuhyun] Nareul hyanghan miso edo…Manyang haengbokhal su eopseojin geon
With that smile towards me…I realized that I couldn't be totally happy
특별함이 없다는 걸 알아 버린 후 부터 였죠 baby...
Teukbyeorhami eopdaneun geol ara beorin hu buteo yeottjyo baby…
That there was nothing special baby…

What if... 그대가 날... 사랑할 것만 같아
What if…Keudaega nal… Saranghal geotman gata
What if…it seems…like you’re going to love me
[려욱] 조금 기다리면... 내게 올 것만 같아서
[Ryeowook] Jogeum gidarimyeon…Naege ol geottman gataseo
If I wait just a little…Because it seems like you're going to come to me
이런 기대로 나는... 그댈 떠날 수 없죠
Ireon gidaero naneun…Keudel tteonal su eopjyeo
With these anticipations…I can’t leave you
[려욱] 그렇게 시간이... 쌓여 아픔이 되는 걸... 잘 알고 있으면서... oh girl
[Ryeowook] Keureoge shigani…Sayeo apeumi dwineun geol… Jal algo isseumyeonseo…oh girl
Even though I know…That as time accumulates…It becomes pain…oh girl

[성민] 내게만 주는 거라고... 믿고 싶어지는 미소 였지만
[Sungmin] Naegeman juneun georago…Midgo sippeojineun miso yeotjiman
Even though I wanted to believe…that that smile was just for me
아닌 거겠죠? 그래도 혹시나... 하면서…
Anin geogettjyo? Keuraedo hoksina…Hamyeonseo…
It probably isn't, right? But still…Just maybe…

What if... 내가 그댈 먼저 만났었 다면…[예성] (Oh다면...)
What if…Naega keudael meonjeo mannasseott damyeon…[Yesung] (Oh damyeon...)
What if…If I met you first...(Oh if...)
[규현] 아니 차라리 나... 그대를 몰랐었다면…
[Kyuhyun] Ani charali na…Keudeureul mollasseott damyeon…
No, it's not that…If I didn't know you...
이런 생각도 내겐... 아무 소용이 없죠…[예성] (Give me...)
Ireon saenggakdo naegen…Amu soyongi eopjyo… [Yesung] (Give me...)
These thoughts…Are useless…
[예성] 깊숙 하게 박힌... 그대라는 시간 속에 이미 살고 있으니…
[Yesung] Gipsuk hage bagin…Keudaeraneun sigan soge imi salgo isseuni...
For I'm already living…In the deeply set times of you...

[성민] 시간의 무게 만큼... 사랑은 더 해가고
[Sungmin] Siganui muge mankeum…Sarangeun deo haegago
As much as times weight…Even though love increases
[규현] 아픔이 무거워도... 그래도, 언젠 간 날... 사랑할 것만 같아
[Kyuhyun] Apeumi mugeowido…Keuraedo, eonjen gan nal…Saranghal geotman gatta
Even though pain is heavy…Still, I feel…Like you'll love me
[예성] 조금 기다리면... 내게 올 것만 같아서
[Yesung] Jogeum gidarimyeon…Naege ol geotman gataseo
Because it seems…Like you're going to come to me
이런 기대로 나는 [Yesung] (Come back to me!~) 그댈 떠날 수 없죠 [Yesung] (Give me...)
Ireon gidaero naneun [Yesung] (Come back to me!~) Keudel tteonal su eopjyeo [Yesung] (Give me…)
With these anticipations [Yesung] (Come back to me!~) I can't leave you [Yesung] (Give me…)
[려욱] 그렇게 시간이... 쌓여 오늘을 만든 걸 잘 알고 있으면서…oh girl...
[Ryeowook] Keureoge sigani…Sayeo oneureul mandeun geol jal algo isseumyeonseo…oh girl…
Even though I know…That the accumulated time has made today…oh girl…
[Yesung] Oh lady…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