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3/09/2010

Super Girl [Korean] [Hangul+Romanize+Translate]

Super Girl [Korean]

[Kyuhyun] Oh~ You’re my you’re my baby girl
[시원] You're my super girl, 오직 그만 바라봐...
[Siwon] You're my super girl, ojik geuman barabwa...
You’re my super girl, you only look at him...
매일 같은 고민 전화, 할까 말까 걱정마
Maeil gateun gomin jeonwa, halkka malkka geokjeongma
Everyday worrying if he’ll call, stop caring about that
[규현] 이제 그만 됐어 순애보... 바람 둥이 같은 그 사람...
[Kyuhyun] Ije geuman dwaesseo sunaebo...Baram dungi gateun geu saram...
Just forget about him now... he’s a player that person...
널 사랑 안해, 사랑 안해. 너무 지나쳐
Neol sarang anhae, sarang anhae. Neomu jinachyeo
He doesn’t love you, he doesn’t love you. He’s going too far

[려욱] 떠나버려 거지 같은 녀석 [Henry] (떠나 버려, 버려)
[Ryeowook] Tteonabeoryeo geoji gateun nyeoseok [Henry] (Tteona beoryeo, beoryeo)
Leave that jerk (Leave him, him)
너를 낮춰 구걸 하지말아 [Henry] (하지마라, 마라)
Neoreul natchwo gugeol hajimara [Henry] (Hajimara, mara)
Don’t lower yourself by begging him (Don’t do it, Don't)
감정이란 주고 받는 보석 [Henry] (잊어 버려, 버려)
Jamjeongiran jugo batneun boseok [Henry] (Ijeo beoryeo, boryeo)
Giving you jewels instead of affections (Forget him, him)
그 녀석은 몰라 네가 정말 좋은 여자라는걸
Geu nyeoseogeun molla nega jeongmal joeun yeojaraneungeol
That guy doesn’t know the great girl you are

Oh my super girl, 오직 나의 baby girl... 너를 몰라 보는 그런 남자들이 바보야
Oh my super girl, ojik naye baby girl... Neoreul molla boneun geureon namjadeuri baboya
Oh my super girl, you’re simply my baby girl...The guys that don’t appreciate you are stupid
Oh my super girl, 너에게 난 Super man... 사랑이란 감옥 속에 너를 그냥 버려 두지마
Oh my super girl, neoyege nan Super Man... Sarangiran gamok soge neoreul geunyang beoryeo dujima
Oh my super girl, for you I’m Super Man...Just don’t stay trapped inside his prison of love

My love, my love, my love, my love...My love, my love, my love

[Donghae] He's not Superman, he must be mama boy
어머니들 같은 맹목 적인 관심만을 바라지
Eomeonideul gateun maengmok jeogin gwanshimmaneul baraji
Like a mother you concern about him blindly
[ZhouMi] 늑대들은 같아 똑같지... 시작은 창대 하지만
Neukdaedeureun gata ttokgachi... Shijageun changdae hajiman
He’s just like the wolves... The beginning might be great but
시간이 흘러가는 대로 너를 버려 두게돼
Shigani heulleoganeun daero neoreul beoryeo dumyeondwae
When time goes by he will leave you behind

[규현] 떠나버려 그저 그런 녀석 [한경] (떠나 버려, 버려)
[Kyuhyun] Tteonabeoryeo geujeo geureon nyeoseok [Hankyung] (Tteona beoryeo, beoryeo)
Just leave that jerk (Leave him, him)
너를 좀더 아끼는 법을 배워 [한경] (이제 배워, 배워)
Neoreul jomdeo akkineun beobeul baewo [Hankyung] (Ije baewo, baewo)
Learn to appreciate yourself more (Now learn, learn)
사랑보다, 우선인건 너지 [한경] (I will get it, get it)...
Sarangboda, useoningeon neoji [Hankyung] (I will get it, get it)...
Before love, you come first (I will get it, get it)...
이기적인 연민 속에, 머문다면 그게 죄인걸
Igijeogin yeonmin soge, meomundamyeon geuge jweingeol
If later he dwells in self-pity, well it was his fault

Oh my super girl, 오직 나의 baby girl... 너를 몰라 보는 그런 남자들이 바보야
Oh my super girl, ojik naye baby girl... Neoreul molla boneun geureon namjadeuri baboya
Oh my super girl, you’re simply my baby girl...The guys that don’t appreciate you are stupid
Oh my super girl, 너에게 난 Super man... 사랑이란 감옥 속에 너를 그냥 버려 두지마
Oh my super girl, neoyege nan Super Man... Sarangiran gamok soge neoreul geunyang beoryeo dujima
Oh my super girl, for you I’m Super Man...Just don’t stay trapped inside his prison of love

[규현] 내가 있잖아 [ZhouMi] (네 곁에선) [규현] 나를 봐 (Can’t you see?) 지켜봐 (Can’t you see?)
[Kyuhyun] Naega itjanha [ZhouMi] (Ne gyeoteseon) [Kyuhyun] Nareul bwa (Can't you see?) Jikyeobwa
I’m here by your side, look at me (Can’t you see?) See it (Can’t you see?)
[려욱] 네 작은 상처까지 모두 나눠 가질게... 언제까지나 네 곁에서
[Ryeowook] Ne jageun sangcheokkaji modu nanwo gajilge... Eonkekkajina ne gyeoteseo
Even your smallest wounds I’ll heal them all ...Always by your side

떠나버려 거지같은 녀석... 너를 좀더 아끼는 법을 배워...
Tteonabeoryeo geojigateun nyeoseok... Neoreul jomdeo akkineun beobeul baewo...
Leave that jerk...Learn to appreciate yourself more...

Oh my super girl, 오직 나의 baby girl... 너를 몰라 보는 그런 남자들이 바보야
Oh my super girl, ojik naye baby girl... Neoreul molla boneun geureon namjadeuri baboya
Oh my super girl, you’re simply my baby girl...The guys that don’t appreciate you are stupid
Oh my super girl, 너에게 난 Super man... 사랑이란 감옥 속에 너를 그냥 버려 두지마
Oh my super girl, neoyege nan Super Man... Sarangiran gamok soge neoreul geunyang beoryeo dujima
Oh my super girl, for you I’m Super Man...Just don’t stay trapped inside his prison of love

[규현] 날 믿어 맡겨 지켜봐 (Oh my Super, super)... 널 많이 아껴 지켜봐 (오직 나의 baby, baby)
[Kyuhyun] Nal mideo matgyeo jikyeobwa...Neol mani akkyeo jikyeobwa (Ojik naye baby, baby)
See that you can trust me (Oh my Super, super)...See that I value you so much (You’re simply my baby, baby)
[려욱] 날 믿어 맡겨 지켜봐 (Oh my Super, super)...
[Ryeowook] Nal mideo matgyeo jikyeobwa (Oh my Super, super)...
See that you can trust me (Oh my Super, super)...
널 많이 아껴 지켜봐 (너에 게난 Super, super)
Neol manhi akkyeo jikyeobwa (Neoyege nan Super, super)
See that I value you so much (For you I’m Super, super)

My love, my love, my love, my love...My love, my love, my love

No comments:

Post a Comment